연예인들의 몸매비법: 발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쭈연 작성일13-09-09 14:31 조회919회 댓글0건본문
방송인 박지윤이 발레 스트레칭 후 하체 비만에서 벗어났다고 고백해 화제다.
박지윤은 2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아이를 낳고 워낙 다이어트를 심하게 하고 몸매 고민이 많다 보니 친한 사람들끼리 그룹을 짜서 발레를 배워보자고 해서 발레 스트레칭을 하러 다닌다"며 "발레 스트레칭을 열심히 하다 보니까 체중은 같지만, 예전보다는 지금 다리가 훨씬 예쁘다"고 말했다.
박지윤처럼 출산 후에도 몸매를 유지하려면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발레 스트레칭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다리 붓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지방을 태우는 유산소 운동을 하고 난 후에 발레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하면 하체 비만을 예방할 수 있다.
그리고 발레 스트레칭은 자세도 좋게 한다.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바른 체형을 유지하기 힘들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척추가 휘고 골반이 틀어진 경우가 많은데, 발레 스트레칭을 하면 휘어 있는 척추나 뼈를 교정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발레 스트레칭과 함께 먹는 것을 무리하게 줄이지 않을 것도 조언한다. 필수영양소가 부족해져 영양결핍현상이 발생할 수 있고 탈모, 빈혈 등이 동반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알맞은 식습관과 지속적인 운동병행이 출산 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역시 요즘 대세는 아무래도 발레 인가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